고정팟 5명이서 

무료버스방 만든 후에

아무나 3명 받고 출발.

1넴 전에 할 줄은 아시죠? (예의상 물어봄)

그럼 대다수가 '네' 하는데

그때 타이밍 맞춰서 강퇴함 ㅎㅎ

물론 따지지 못하게 우린 천족이라 마족 위주로 받아서 강퇴함.

5명 고정팟으로 이제 침식은 눈감고도 깨서..

이번주도 정의구현 해냈습니다!

다음주에도 무단 버스충 지배자 달아준다고 유혹한뒤에 티켓 소모 시켜 정의구현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