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4:54
조회: 248
추천: 0
정상화해야할 것 추가후피증 마석←← 살성기준 강타급 효율이라
레굔 고점 살성은 무조건 후피증+@ 박는데 남툴에서 너무 짜게 쳐줌 엑티브20랩 개수 ←← 내부캐 검성기준 20랩찍어야하는게 솔직히 내찍밖에없음 그나마 더 뽑자면 3개정도? 근데 검마마마궁정 키우는 입장에서 마도 빼고는 사실 다 비슷함 필수 아르카나개수가 ㅇㅇ.. 그래서 이건 아직 그렇게 문제인진 모르겠음 모두가 행복하게 아이온을 즐기면 좋겟슴 접지말고 서버비 보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