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금붕어인가 이번에 남툴개선 2번쨰인거 까먹음?

치유는 그 2번동안 각각 10정도 올랏고

검마는 두번다 10정도 내려왓고

+20 -20이면 애초에 50정도 차이나는거 맞는데? 

대체 뭔 주작을 하고싶은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