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4:35
조회: 338
추천: 0
치유랑 검마랑 50정도 차이난거맞는데?다들 금붕어인가 이번에 남툴개선 2번쨰인거 까먹음?
치유는 그 2번동안 각각 10정도 올랏고 검마는 두번다 10정도 내려왓고 +20 -20이면 애초에 50정도 차이나는거 맞는데? 대체 뭔 주작을 하고싶은거냐?
EXP
1,355
(77%)
/ 1,401
|
3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