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4:59
조회: 444
추천: 0
게임 개발자님이나 관련자분 계신가요?다른 클래스는 잘모르겠고
검성기준으로 인겜 그래픽 설정, 엔비디아 제어판 설정, CPU, GPU, 모니터 Hz에 따라 DPS&타수 차이가 많이 납니다. 게임사에서 위 부분 조절못하나요? 보통 딜량을 높이려면 게임 열심히해서 장비 스펙업을 해야하는데 아이온2는 컴퓨터를 사야하고 서울근처에 살아야하고 등.. 원래 요즘 게임들은 이런가요? 아이온2에서 일부러 고사양컴을 구매하게 만드는것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컴사양에 따라 너무심합니다 위부분 아시는분있으면 간단하게라도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클래스분들도 위 증상을 느끼는지도 댓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