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딜
원정/초월은 대충 어딜가든 20% 전후의 지분은 하는 듯
성역은 10% 정도?

-50투력 까지는 죽었다 깨어나도 퓨어딜러 못 이김,  정상임


2. 원정/초월

잘감...
호법이 우선인건 알고 있고
가끔 거절을 당하기도 하지만...딜러들만 할까?
딜 어마무시한 700대 궁성도 받아줘서 고맙다고 하던데 머


3. 성역

그냥 공대장? 시키는대로 함
봘 들라하면 들고...드리블 하라 하면 하고 2신호 하라하면 하고

근데 은근히 치유 자리 없는 느낌?
클리어팟은 방에 꼭 치유 둘 씩 있드라...
트팟가면 오래걸리고...

결론 : 할만충

패치 후에 투력 6오름...데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