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딜이구 타신할때 온갖 똥꼬쑈하며 내가 어떻게 깬지도 잘 기억 안나고 1단 간신히 깬 저도 무스펠 몇시간 트라이해보니 어려운 패턴 크게 없고 이제는 데카소모 거의 없는데도 터지네요 ㅠㅠ.. 거의 10시간째 공팟을 해매고 있습니다..
무스펠 올정도면 대부분 타신 깨신분들 아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