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게임성 병신 개노답 똥겜이어도 컴퓨터 사양 핑따라서 딜이 들쭉날쭉하는게

이게 알피지 겜에서 말이 된다고 생각하나 씨발ㅋㅋ

애초에 첨부터 무슨 리니지M 모바일 마냥 공속 존나 빠른게 문제였음

물론 공속 너프 하면 사람들 역체감 있긴할텐데 그거 감안하고도 고쳐야함

그리고 애초에 이게임 전속 자체가 존나 과하게 빠른거라 

여기서 어느정도는 조절해도 충분히 속도감 있게 가능함

걍 지금은 유저들 전부가 린라 모바일 신화스킨 낀것마냥 스핵치트급 공속 똥맛에 길들여진거라

더 늦기전에 수정해야함 이건 걍 구조가 말이 안됨

근데 이새끼들 하는거 보면 전속캡 계속 풀면서 공속은 갈수록 오히려 더 빨라질듯ㅋㅋ

진짜 이런거 볼때마다 개발진들 틀딱밖에 없다는거 ㅈㄴ체감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