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4:27
조회: 348
추천: 0
챕터 1떄 아르카나 리셋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검성 마도 호법들 남툴 낮아져서 ㄱ ㅐ 난리치고 있는데
이유가 액티브스킬 2~4개 만 쓰고 나머지 쓸때가없어서 패시브 쓴거라고 꽹가리치는중 남준 : 어 그래? 액티브스킬 쓸수있게 바꿔줄게~ 다른 스킬특화 싹다 바꿔서 쓰게 만듬 검성 마도 호법만 건들겠어? 타클래스도 다건드림 전부다 리셋 그럼-> 아르카나 또 리셋 ~ ㅅㄱㅇ 아르카나 리셋하면 제일 이득보는 곳이 NC임 키나소비 + 시간소비 하니깐 개이득하고 패치 100%한다
EXP
18,469
(13%)
/ 20,201
|
갸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