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4:09
조회: 352
추천: 0
이번주 원정, 초월 돌면 안되는 이유가 뭔가요??어차피 이번주까지만 쓸 수 있는 주간 오드는 다 쓰되, 오드에너지+2000 까지만 채우면 되는거 아닌가요??
자연증가하는 오드에너지까지 모으겠다고 안쓰고 주간 오드에너지까지 버리는건 너무 손해라고 생각되는데.. 그리고 담주에 어차피 오드패스 낼거구요 그렇지 않나요??
EXP
10,496
(87%)
/ 10,601
|
띵동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