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이번주까지만 쓸 수 있는 주간 오드는 다 쓰되, 오드에너지+2000 까지만 채우면 되는거 아닌가요?? 

자연증가하는 오드에너지까지 모으겠다고 안쓰고 주간 오드에너지까지 버리는건 너무 손해라고 생각되는데..

그리고 담주에 어차피 오드패스 낼거구요

그렇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