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좆 싫어하는 사람 많은거 알고 있고

굳이 금강선으로 비교해서 미안하긴 한데

금강선 같았으면

"신규 티어 던전 나온다고 게임 하고 싶은데 오드 아끼신다고 이번 주 숙제 유기하고 하지 마세요"

"다음 주 한정으로 점검 날에 전체 유저 오드 에너지 2000으로 충전 해 드릴게요"

"네? 기간 오드요? 기간 있는 오드는 최대한 다 쓰세요 없어질거에요"

이 정도로 디테일한 민심 잡기 운영은 기본으로 했을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