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입니다

환영 유일무기 5돌

두르바티 가더 5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스펠 가더가 나왔는데 자연빵으로 전투속도, 무피증이 붙어나온 상태입니다

유일-영웅 계승 1회남았고 5천만키나

다음주에 변경권2장이 되서 무기로 바꿀까 했는데 옵션이 자연빵으로 너무 잘나와서 여쭤보아요

고수님들의 고견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