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4:08
조회: 250
추천: 0
무스펠가더 활용 질문좀 드립니다치유성입니다
환영 유일무기 5돌 두르바티 가더 5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스펠 가더가 나왔는데 자연빵으로 전투속도, 무피증이 붙어나온 상태입니다 유일-영웅 계승 1회남았고 5천만키나 다음주에 변경권2장이 되서 무기로 바꿀까 했는데 옵션이 자연빵으로 너무 잘나와서 여쭤보아요 고수님들의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EXP
401,110
(14%)
/ 432,001
|
핑크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