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40
조회: 166
추천: 2
그냥 치유를 다 죽여라인벤보면 모든 치유들이 다 죽어야 끝날 것 같아
다 같이 돈내고 게임하는 유저고, 치유가 1황되게 해달란 것도 아니고 개선이 필요하다고 얘기해도 몇몇 지랄병난 애들때문인지 그냥 죽일케릭이 되어있음 보고 있음 정신병 걸릴것 같음 패치에 대한 의견이나 다른 정보 보려고 와도 그냥 무지성 치유 욕밖에 없음 아니면 몇몇 자칭 치유대표란 새끼들이 호법 욕하는 글뿐임. 역겹다진짜 인겜에선 다 하하호호 웃으면서 겜하잖아 왜 여기선 서로 못죽여서 안달이냐
EXP
717
(17%)
/ 801
|
녹차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