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렙 높은거 알겠고

그래서 니 딜이 어느정도 나오는데? 를 간접적으로 보여주는게 남툴이길 바랬는데

저렇게 격차차이 줄이는 패치해버리면 좀...

이럼 아이온잉 rDPS가 더 필요해져버리는게 아이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