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2:45
조회: 172
추천: 0
인벤 글 편하게 읽는 팁글 내용에
사제 라는 단어 쓰면 뒤로가기 누르기 아1이 어떻고 라고 쓰면 뒤로가기 누르기 미터기 안쓰는 놈이면 뒤로가기 누르기 마매 안쓰는 놈이면 둬로가기 누르기 통계와 싸우는 놈들이면 뒤로가기 누르기 이정도만 해도 편안해짐
EXP
4,341
(85%)
/ 4,401
|
개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