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쌀호치는 딱렙이거나 어중간한 딜러랑 다니게 되어있음
0관문이라고 서폿 기다리느라 대기시간 1시간 넘길때가 부지기수임
본인 스펙이 평타 이상만 친다면 해당사항이 없긴함
근데 클래스 수저빨은 어쩔수가 없음
남준이형이 이정도로 병신일줄은 몰랐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