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2:41
조회: 454
추천: 0
치유성들 그로기때 벼락난사(그로기스킬) 안씀?던전 돌때 그로기에서 파티원 치유성(혹은본인)이 벼락난사 쓰는거 많이 보임?
16렙으로 쓰고있는데 딜 낮게 나오고 소부 잘 안쓰니 쿨감도 필요 없다는거 같아서 빼는 추세라는거 같은데 막상 남툴 랭커들 보면 16렙이거나 14렙으로 찍어놔서 사용들은 하는건가 궁금함 (애초에 안쓸거면 랭커들도 5렙찍고 패시브나 다른 스킬에 스킬포인트 더쓰지 않을까 싶음) 그로기때 치유성들 어떤거같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