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등신 아닌분들도 오셨구나 그래요.

아무튼 글 제목처럼
저렇게 말하는 등신새끼들은

치유성 인구가 접혀서 랏치인지는 모르고
시발 그냥 귀족귀족 그러는거ㅜ역겹네

같은 서폿직군이면서 치유를 귀족이라며 놀리는 인간들은
호법 니들도 시발 귀족인거 모름?
왜 지 얼굴에 자꾸 침을 쳐 뱉지?

등신새끼야 치유좀 그만 물고넘어져
방금도 갈 곳 없어서 회려움 500+ 돌고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