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2:36
조회: 334
추천: 0
치유성은 성역 원정 초월 잘간다는 등신새끼는 봐줬으면 좋겠어응 등신 아닌분들도 오셨구나 그래요.
아무튼 글 제목처럼 저렇게 말하는 등신새끼들은 치유성 인구가 접혀서 랏치인지는 모르고 시발 그냥 귀족귀족 그러는거ㅜ역겹네 같은 서폿직군이면서 치유를 귀족이라며 놀리는 인간들은 호법 니들도 시발 귀족인거 모름? 왜 지 얼굴에 자꾸 침을 쳐 뱉지? 등신새끼야 치유좀 그만 물고넘어져 방금도 갈 곳 없어서 회려움 500+ 돌고왔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