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마궁마 그러는데

파티잘 안껴주는 딜러 계열 궁마
파티잘 안껴주는 서폿 치유

그래서 궁마치인거였는데
치유는 아무런 패치를 받은게 없고 여전히 동툴 대비
밀리는 캐릭터인데 뭐라고하시나요?

너네는 궁마보다 취업잘되잖아는

치유가 딜러급 딜이나 딜러 계열일때 하는말입니다
진짜 뇌가 우동사리가 아니라면 비교할걸 비교하세요

그렇게따지면 살성은 왜그렇게 욕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