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3:01
조회: 295
추천: 0
남툴 정상화 얼추 맞는거 같은데본캐 700k 치유 10k 올랐고
부캐 680 검성 17k 내려감 레기온 호법형들 11~17k 내려갔다고 하니 대충 20~30난다던 생각이 맞긴한데 기준 나온거 있나요? 무기랑 패시브라던데 사람간에 차이가 왜 나는지 모르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