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보면 인던템+건룡+흑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법 불패 개사기라고 지들 인던못간다해서 불패 너프및 보빛 상향
피흡 너프하라해서 너프해
치유 딜약하다해서 게~~~속 딜버프해줘
자기들 성역부담된다해서 신규스티 자부활주니까 이걸원한게 아니라해
남툴 살성치유 오르고 수호그대로 나머지 다떨어졋는데 또 뭐가 불만임? 치징징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