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2:38
조회: 2,924
추천: 19
무스팰 파업하는 치유성들 ㄹㅈㄷ![]() 템보면 인던템+건룡+흑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법 불패 개사기라고 지들 인던못간다해서 불패 너프및 보빛 상향 피흡 너프하라해서 너프해 치유 딜약하다해서 게~~~속 딜버프해줘 자기들 성역부담된다해서 신규스티 자부활주니까 이걸원한게 아니라해 남툴 살성치유 오르고 수호그대로 나머지 다떨어졋는데 또 뭐가 불만임? 치징징이들
EXP
281
(81%)
/ 301
|

호드레가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