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2:37
조회: 194
추천: 0
남툴을 밸패 미루는 수단으로 쓸줄이야언젠가 남툴 핑계로 밸패 미루려고 만들어둔거였누?
좋은 핑계거리 ㄷㄷ해 이제 다음주 되면 다른이유 찾으려나 챕터1 시작이라 "데이터 수집" 이 필요해서 미룰게요 ㅎ ㅇㅈㄹ
EXP
2,986
(46%)
/ 3,201
|
길리안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