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3:00
조회: 233
추천: 0
0루팔 0심팔 이다 존버해본다성역3가야돼서 무스펠전주 루드라 존버한거 10바퀴(?)했으나 팔찌 무득
바고트 여전히 무득 루팔*2 인데 좀더 기다려볼께 침팔 만들기엔 너무 짜쳐서 못만들겠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