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2:37
조회: 289
추천: 2
치유 성역 얘기좀 그만해줘치유나 타직업이나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까 치유를 까든 뭘 하든 솔직히 상처는 조금 받지만 별로 말 섞고싶지 않아서 눈팅만 하는편인데, 치유는 성역 2자리 꿰찬다느니 어쩌니 얘기좀 그만해
성역은 일주일에 2번가는거고, 기존 성역은 솔직히 본캐치유들한테 큰 의미 없다 생각해 성역만 가지고 엔드컨텐츠 꿀빤다는 억까좀 그만해라 실제로 숙련되면 성역도 치유 빼고 다니잖아 트라이하는 동안, 숙련될 때 까지만 필수인걸가지고 뭘 엄청난 특권인냥 얘기하면서 까대는지 이것만큼은 이해가 안된다 그만좀 해 모바일 작성이라 가독성 떨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