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3:11
조회: 372
추천: 0
랭작은 도대체 왜하고 있는거 임 ?시즌 보상 외형 말고 하나도 없는데
왜 뻘짓하지 ? 타이틀 첼린져 이런거 달면 멋있어보임?
EXP
18,469
(13%)
/ 20,201
|
갸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