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팟있는새끼들이 고정팟시간까지 

저지랄하고있는거 웃음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요일 새벽 4시까지 저지랄하고있는 치유면 ㅇㅈ할게 

패치 후 첫날 부터 저러는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미개한새끼 그자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