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본캐든 부계정이든
오드 들고있는거 50개 남기고 싹 털어
화요일에 50개 한방에 써서 2000채워두면 채워둔 오드에너지는 안날아감
아, 오드가 있는 친구들이 많이 없나?
나는 왤케 ㅈㄴ많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