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벨페는 섭종까지 모두가 만족 못하잖아

왜 스트레스 받으면서 까지 분탕질하고 꽹가리쳐 

아닌가 분탕질하고 꽹가리치는게 희열느끼나 ?????????????????????

남들 까내리는게 도파민수치 가 높은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