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치유 상향을 꽤 많이 대폭적으로 많이해줫는데

하두 찡찡대서 해줫다기보다는

얼마나 병신이었으면 저렇게까지 올려줄까라는

다른시각으로 봐라봐주는건 어때 ? 
힘드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