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3:22
조회: 278
추천: 0
형들 치유이렇게 바라보는건 어떰?지금까지 치유 상향을 꽤 많이 대폭적으로 많이해줫는데
하두 찡찡대서 해줫다기보다는 얼마나 병신이었으면 저렇게까지 올려줄까라는 다른시각으로 봐라봐주는건 어때 ? 힘드려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