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3:25
조회: 1,648
추천: 14
rpg게임을 많이 해본건 아니지만 아이온이 유독 유저수준이 낮은거같아나이대가 있어서 그런지 고집도 세고 존심도 세고
근데 늙어서 실력은 안따라주면서 자기가 잘하는줄 알고 숙코가 엄청 많아 진짜 어지럽다 어지러워
EXP
3,049
(62%)
/ 3,201
|
유느님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