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3:32
조회: 202
추천: 0
방파고 파업하는쉑기들 정지시켜줘라 남준아겜어차피 안하고 유저들 피해주고 겜할 의지 잃게한다 존재악이잖아 작업장이랑 뭐가다른지 모르겠다 걍 정지 2주일씩 쳐줘라
EXP
9,196
(24%)
/ 9,801
|
이블린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