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3:29
조회: 562
추천: 0
와 근데 치유 쌘데?내가 지금 뭘 본거임?
나 호법 RDPS 높아서 호법은 현상 유지만 해도된다 라고 주장하는 사람인데 치유는 RDPS가 엄청 낮은줄 알았는데 높네? 근데 왜 약하다고 징징대는거야? 자체 딜 약해서 약하다는거야? 그럼 개인 딜 올려주고 RDPS 까면 되는부분임? 호법들은 반대니까 개인딜은 약해도됨 RDPS만 지켜줘 ![]() 아래 어떤애가 치유 약하다고 찍어서 올린건데 RDPS보셈 659 치유가 95만이야 ㅋㅋㅋ 호법이랑 동급이야 동급 말이 됨? 이런데 약코하는거야? 딜러들 RDPS 다 따버리는데?
EXP
4,579
(44%)
/ 4,801
|

호키포키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