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뭘 본거임?
나 호법 RDPS 높아서 호법은 현상 유지만 해도된다 라고 주장하는 사람인데
치유는 RDPS가 엄청 낮은줄 알았는데 높네?
근데 왜 약하다고 징징대는거야? 자체 딜 약해서 약하다는거야?
그럼 개인 딜 올려주고 RDPS 까면 되는부분임?

호법들은 반대니까 개인딜은 약해도됨 RDPS만 지켜줘

아래 어떤애가 치유 약하다고 찍어서 올린건데 RDPS보셈 659 치유가 95만이야 ㅋㅋㅋ 호법이랑 동급이야 동급

말이 됨? 이런데 약코하는거야?

딜러들 RDPS 다 따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