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3:30
조회: 455
추천: 0
무스펠은 갈수록 정치질이 심해지는 거 같다..원래 지배팟, 다클경팟 이상이면 처음 몇트 안에 '빡' 집중해서 '딱' 깨야 정상인데 5~6트까지 실수 안 하던 사람도 쫑내기 직전 판에 실수하면 정치질 대상으로 승격임 딜러 한 명이 2신호 3올챙이 1개씩 2판 연속 들어가니까 같은 팟 치유가 그거 대체 왜 못하냐 내가 할 거니까 넌 1신호나 해라 그러던데 그 다음 판 그 치유가 2신호 3올챙이 2개 다 넣어서 방 터졌는데 입꾹닫 ㅋ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