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다시복귀하려는데 내친구하는거보니까 궁성 그냥 괜찮아보이던데(내친구는 궁성아님 호법임) 내친구도 나보고 궁성하라고하고 근데 궁성글이 엄청 난리던디 그렇게안좋아여? 내친구는 그냥 다 자기케릭 쌔게해달라고 하는거라던데 고투력때 차이가심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