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 파업한다는 건 


결국은 "성역에서 치유 없으면 안 된다"는 걸 강조하려는 거 아님? ㅋㅋ


이런 짓을 왜하지??


남준이가 저걸보면 피흡 패치를 해줄까?

오히려 힐 의존도를 담보로 또 무슨 짓을 할지 모르는데???

쌀치들 더 좋겠네??


걱정은 호붕이들 치마만 더 입히는 방향으로 가는 거 아닌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