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3:29
조회: 242
추천: 0
파업 왜 하는거임? 랏치유 강조인가?ㅋ성역 파업한다는 건 결국은 "성역에서 치유 없으면 안 된다"는 걸 강조하려는 거 아님? ㅋㅋ 이런 짓을 왜하지?? 남준이가 저걸보면 피흡 패치를 해줄까? 오히려 힐 의존도를 담보로 또 무슨 짓을 할지 모르는데??? 쌀치들 더 좋겠네?? 걱정은 호붕이들 치마만 더 입히는 방향으로 가는 거 아닌가 ㅅㅂ
EXP
1,550
(75%)
/ 1,601
|
은빛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