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면 납득이가지?
580검성vs600치유 그동안 이게 동툴이었다고ㅇㅇ
그 공격력 차이를 남툴로 동일하게 보정시켜준거라 이건 잘했어

문제는 이번에 패시브를 기준점없이 지멋대로 고정 0.2  0.3이렇게 해놓는바람에 지금 직업별 남툴 괴리감이 심해져서 그런거임.
어떤직업은 0.2올라가는게 35렙인데  어떤직업은 0.3인거.
이게 오히려 뻥투력 아님?ㅋㅋㅋ

무기 전투력보정만 전직업 검성기준으로 했으면 큰 논란이 없었을거임. 개남준은 말하는거랑 달리 꼭 뭔가 지멋대로 수정함.
그래서 늘 갈라치기가 일상이되버림
미친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