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후피증이 곱연산인건알겠는데


유투브  실험보니까
후방 100% 일때 허수에서

후피증1줄 + 공10 1줄하고
공10  3줄하고

데미지 차이 0.4% 차이던데

니네가 후방점유율 실전에서 100%도 아닌데
90%밑으로만떨어져도 공20이 더쌘거아님?

곱연산인건알겠는데

후피증을 의무화마냥 떠들어서 후피증 마석핑계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