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3:21
조회: 235
추천: 0
■살성들 후피증 마석으로 아직도 남툴 자기객관화하는거야?아니 후피증이 곱연산인건알겠는데
유투브 실험보니까 후방 100% 일때 허수에서 후피증1줄 + 공10 1줄하고 공10 3줄하고 데미지 차이 0.4% 차이던데 니네가 후방점유율 실전에서 100%도 아닌데 90%밑으로만떨어져도 공20이 더쌘거아님? 곱연산인건알겠는데 후피증을 의무화마냥 떠들어서 후피증 마석핑계되는거야?
EXP
287
(87%)
/ 301
|
데스드래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