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1처럼 무기공격력을 기본 계수로
곱해지는 시스템 아닌건 1월 전에 실험으로 나왔고,
그래서 무기깡공이 추가공이랑 큰 차이가 없는데

기껏해야 전곤이랑 대검이랑 무기공격력 100~200차이 아니었나?ㅋㅋ
무기공이 깡공보다 유의미하게 좋은 점도 없는데
공 100~200차이로 남툴 50K씩 차이난다고 상상하고 있었던거임??
소름끼친다.. 그들의 지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