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2:04
조회: 265
추천: 0
파묘니 뭐니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들 걸릴까봐 인게임에서는 대놓고 말못하고
인벤에 자아의탁해서 분탕질 애초에 솔플러인데 파묘될게뭐임 ㅋㅋ 이래서 인벤치유들은 존나혐오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