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36
조회: 135
추천: 0
라방을 했어야지일ㅈㄴ못하네 남툴 내려가면 당연히 불만생기는데 라방을해서 설명은 해줘야 불이덜타지
ㅂㅅ들 생각이없네 욕쳐먹을꺼 무서워서 런치는게 답이냐
EXP
2,846
(11%)
/ 3,201
|
내꼬니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