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26
조회: 224
추천: 0
아이온2 조금 원할하게 하고싶은데 이정도 사양 어떤가요?현재 7500F + 32GB + 1080 조합으로 게임중인데요. 발열과 CPU 사용량이 넘 높아서 기변하려고 합니다. 카드사 할인하면 1,997,440원 정도하는데요 완전 기변이 좋을까요? 아니면 부분 기변(CPU+GPU)을 하는게 좋을까요? 현재 보드는 기억이 맞다면 아래 제품의 보드와 같은 보드입니다. 파워 용량은 기억이 안나네요;; ![]()
EXP
707
(7%)
/ 801
|

Ricky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