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패치전 궁마에 비하면

거의 10귀족급으로 잘 다녔으니까 제발제발 인던 못간다는 소리 자제점

그정도 거절은 수호도 검성도 살성도 호법도 다 당함

그냥 파장 맘에 안들면 거절인거지 뭔 거절 한두번 당한다고 못간다고 씨부림?


드러눕고 싶으면 니들이 상향지원하지 않고 정상적으로 사제 자리에 지원했는데 거절당하는 증거를 들고와서 눕도록

그럼 인정해줌

호법 구하는 방같은데 지원했다가 거절 당하는거 말고

그냥 사제 한자리 비는데 안받아주는 제대로된 팩트 들고와서 누으면 응원해줌


내가 지인 궁성으로 게임해보니까 인던 못간다고 눕는건 최소 당시에 궁마정도는 되어야 함

얘넨 안눕는게 신기할정도로 못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