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2:31
조회: 214
추천: 0
ㅅ@뱅 여기 무슨 호법 치유 게시판이냐?ㅋㅋ일주일동안 힐이니 풍이니 버프로 싸우고있네
2주전에는 살성,궁성 이야기로 가득하더만 주제 참 한결같다ㅋㅋ 호법 치유 임마들도 귀엽네 버프 힐을 어떻게든 지키고 강탈하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 발등에 ㅈㄴ 불떨어진거지 시즌4 얼마 안남으니ㅋㅋㅋ 계속싸워라 어차피 딜러들은 이긴놈이 사기버프 들고올거니 그새끼 모셔가야지 일단 내가 궁금한거 살성 언제 더 너프함?ㅋㅋㅋ원딜 더 버프해야하는데
EXP
260
(60%)
/ 301
|
하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