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2:31
조회: 167
추천: 2
생각해보니 하향지원이든 뭐든 걍 파티설정에서 남툴 컷 만들면안되나개씨발 무능한 개발자새끼들 때메 맨날 개돼지새끼들만 싸우고있네 어우
오늘도 패치라곤 남툴 정상화랑 날개 정도 밖에 없었으면서도 날개 지급 찐빠를 쳐 내고있고 제대로 만든겜을 왜케 병신같이 운영하는지 모르겠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