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2:14
조회: 374
추천: 0
남툴 전직업 정상화하려면 이것부터 해야함액티브 20렙 찍을 때 남툴 보너스 주는거 없애야함
어떤 직업은 액티브 7~8개 20렙 필수고 어떤 직업은 액티브 2~3개 20렙, 나머지는 찍을 거 없어서 패시브 찍는데 여기서 캐릭 성능과 별개로 남툴차이 많이 벌어지긴 함
EXP
11,791
(48%)
/ 12,201
|
마라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