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20렙 찍을 때 남툴 보너스 주는거 없애야함
어떤 직업은 액티브 7~8개 20렙 필수고
어떤 직업은 액티브 2~3개 20렙,
나머지는 찍을 거 없어서 패시브 찍는데
여기서 캐릭 성능과 별개로 남툴차이 많이 벌어지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