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남툴정상화 제일큰건 무기공격력 차이고(살성치유무기랑 높은무기 깡공차이만200)
패시브는 과하게 적용됫던걸 정상화수준으로 패치한거임
그동안 뻥툴로 개 꿀빨다가 뭔 불만이 그리많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