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네자칸이랑 바이젤님들
유황에 함께 모여 춤추고 놀았는데 
비록 대화는 할 수 없었지만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뭐랄까요...
이벤트 아닌 이벤트,
참 좋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