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1:56
조회: 1,673
추천: 4
마도는 여전히 뻥툴이다.지금 구조가 딜 고점을 볼려면
필수 액티브 + 딜 패시브 몰빵 이게 현재 고점 dps 볼수 있는 방법인데 오늘자 패치로 패시브로 올라가는 스탯에 가중되는 남툴 수치가 삭제되면서 액티브의 남툴이 상대적으로 올라갔음 이렇게 되면 고점 기준 필수 액티브 갯수가 적을수록 남툴적으로는 손해를 보게됨 ex) 같은 스탯포인트 기준 -> 검성 액티브 3~4개 패시브 몰빵 < 마도 액티브 6~7개 나머지 패시브 지표를 먼저 보기 위해 남툴을 패치하겠다고 한 이상 남툴 패치를 지속적으로 이뤄져야할것임 ex) 액티브20에 남툴 가중치가 있는것처럼 패시브도 고렙에 가중치를 더줘야함 결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