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성역 나온다고 이번주 1주일 오드 모으기 시작할텐데
이번 1주일 데이터가지고 밸패한다구영?

어? 근데 5인 던전 되어버렸죠?
어? 스티그마 추가 되었죠?

D-7 이죠?

남준형 엇박자 제대로 타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