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 승리 + 20만원이상(5%) + 30만원 이상 20%(kt 휴대폰결제 플러스 부가서비스 이용시) 
=> 25% + 5% + 20% = 50%
30만원 미만으로 결제하면 20% 대신 10% 적용이라 40% 청구할인

kt 휴대폰결제 부가서비스는 7월 1일부터 서비스 운영 종료라 신규가입자는 3900원짜리 가입해서 한달 할인 땡겨먹으면 될듯. 난 이미 가입자라서 신규 가입이 지금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음
 
구매 금액 할인이 아니고 익월 요금 청구할인 방식이고 예를들어 내 휴대폰 요금이 8만원이고, 할인 받은 금액이 20만원이면 7월 휴대폰 요금 0원되고 남은 금액 12만원은 다음달로 이월, 8월 휴대폰 요금 8만원 차감, 남은 금액 4만원은 이월, 9월 휴대폰 요금 4만원 차감되는 방식임

kt만 가능하고 kt 콘텐츠페이라는 앱이 따로 있어서 거기서 로그인 후 신청하고, 결제 할때 무조건 kt결제로 하면 됨

남아공전 관련 할인 혜택 신청은 오늘까지니까 일단 신청은 해두는게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