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2:01
조회: 417
추천: 2
시발 살성 남툴약코 다까발럈죠 ㅋㅋㅋㅋ 대남준미친놈들 궁마대비 50이 낮니 뭐니 개지랄을싸더니 까고보니 별차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넨이제 정상화 D-7 이다 씨발새끼들아
EXP
2,171
(85%)
/ 2,201
|
신흥귀족